Media PR
CJ Kimchi Magazine Editorial


건강, 편리함, 즐거움을 창조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의 ‘궁중 배추 김치’ 제품 인지도 확산을 통해 매출을 증대시키고, 브랜드에서 참가한 2015년 김장문화제 콘텐츠 활용을 위해 폴앤조엔컴퍼니와 함께 매거진 애디토리얼을 진행했습니다.
Marketing
Magazine Editorial + Online Viral
김치 명인인 강순의 명인, 이하인 명인과 스타셰프 권우중 셰프와의 클래스 등 각기 다른 매거진 애디토리얼 앵글을 기획해 매월 새롭게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애드버토리얼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관련 콘텐츠를 온라인 Viral을 통해 네이버 블로그 메인 노출은 물론 네이버 메인 노출로 연결시켜 소비자들을 브랜드 콘텐츠에 유입시킬 수 있는 루트를 확보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