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PR
THE BODY SHOP ‘Share Love, Share Body Shop’ Campaign


영국 전통 코스메틱 브랜드인 ‘더 바디샵’은 동물 실험 반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지원, 자아 존중 고취, 인권 보호, 지구 환경 보호라는 5가지 밸류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폴앤조엔컴퍼니는 더 바디샵의 드래곤 후룻 립 버터의 수익금 전액을 동물자유연대, 중앙아동보호 전문기관, 환경재단에 기부하는 ‘쉐어러브, 쉐어 바디샵’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Marketing
쉐어러브 캠페인 Viral 유도
‘쉐어러브, 쉐어 더 바디샵’의 캠페인에 하석진, 손호준, 손호영이 참석하여 동물보호, 아동보호, 환경보호에 대한 메세지를 함께 알렸습니다. 500여건의 기사 게재, 방송 인터뷰, 파워 블로거의 포스팅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노출함으로써 바이럴 효과를 이끌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