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PR
Daelim Bath Media Publicity


폴앤조엔컴퍼니는 대림바스의 종합 홍보를 맡아왔습니다. 대림바스는 11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한 한국 최고의 욕실 전문 기업으로, B2C 시장 강화를 통해 대중적이면서도 보다 탄탄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전략을 내세워 소비자 대상의 다양한 활동을 시도하는 기업입니다.
폴앤조엔컴퍼니는 대림바스의 이미지 구축 전략을 기반으로 욕실 업계 트렌드 및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체계적인 스텝으로 대림바스만의 이미지를 확립하고 있습니다. 매체 및 타겟 층 별로 차별화된 메시지를 수립하여 매체 특성에 맞게 커뮤니케이션하며, 대림바스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Marketing
Media Publicity_Magazine
폴앤조엔컴퍼니는 대림바스의 타켓층을 심층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리빙지, 주부지, 건자재 전문지 등을 중심으로 PR활동을 진행합니다.
일간지 및 경제지에서 깊게 다루지 못했던 브랜드의 이미지와 상세한 제품정보를 매거진 타겟층에게 심도있게 전하고 있습니다.

Media Publicity_Broadcast
폴앤조엔컴퍼니는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 매체에 대림바스의 ‘직영쇼룸 오픈’ 이슈를 전파시켰습니다. 대림바스 직영 쇼룸이 소비자들에게 자율적으로 오픈되고 체험형 매장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특징을 부각시켜 기획아이템을 구성 했고, 이 후 소비자들에게 가장 영향력이 큰 방송매체에 노출됐습니다. 방송을 계기로 대림바스 직영쇼룸에 대한 관심 환기 및 방문률 상승을 이끌었습니다.
폴앤조엔컴퍼니는 SBS 지상파에 오래된 수도꼭지에서 세균이 다량 검출됐다는 이슈를 단독보도에 성공시켰습니다. 겉만 깨끗하면 수도꼭지는 안전할 것이라는 생각과는 달리 내부에서 많은 세균이 발생됐다는 내용을 부각시켰고, 이와 함께 대림바스 관계자 멘트를 통해 오래된 수도꼭지의 위험성을 시사해 수도꼭지 교체의 필요성에 대해서 관심을 환기시켰습니다.
대림바스의 위생관련 보도는 네이버 메인에 노출되었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도달됐습니다. 그 결과 569개의 댓글과 377개의 좋아요를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Media Publicity_Newspaper
폴앤조엔컴퍼니는 시의성과 이슈성을 바탕으로 작성된 보도자료 및 기획자료를 자료의 특성에 따라 언론 매체에 노출될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언론 활동은 폴앤조엔컴퍼니가 구축하고 있는 매체 및 기자와 깊은 릴레이션을 통해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동아일보]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되찾으며 관련 기업들도 호황을 맞고 있다는 이슈를 연계하여 전면 지면노출을 성공시켰습니다.
[서울경제] 신제품이 아닌 기존 제품이더라도, 시의성에 맞는 앵글을 기획하여 대림바스 제품만의 단독 내용으로 지면 노출을 달성했습니다

대림바스 클래스
고객과의 소통, 스킨십 강화를 위해 마련된 대림바스 클래스는 매월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폴앤조엔컴퍼니는 대림바스와 타 기업과의 협업 제안,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일간지 및 매거진 등 전방위적으로 홍보를 진행합니다. 대림바스의 클래스는 현재 소비자들 사이에서 꼭 참가하고 싶은 기업의 클래스로 꼽히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