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PR
LAON Consumer Participation Program


순성산업은 삼성 코엑스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임신∙출산 육아박람회인 베페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신제품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라온(LAON)’을 처음 선보였다.
폴앤조엔컴퍼니는신제품 라온에 대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소비자가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인 ‘위대한 기록 도전’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했다. 위대한 기록 도전은 카시트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장착하는 이벤트로 신제품 인지 확대뿐만 아니라 ISOFIX 카시트 장착에 대한 인식을 넓히고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Marketing
프로그램 진행 및 미디어 노출
본 이벤트를 통해 순성산업은 박람회 현장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폴앤조엔컴퍼니는 신제품 티저 이미지 공개부터 런칭 현장 진행까지 단계적인 미디어 노출을 통해 신제품 관련 높은 미디어 커버리지를 달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