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PR

Running issilin KAKAOSTORY

카카오스토리_메인이미지-2
islkakao_title

폴앤조엔 컴퍼니는 2016년 2월부터 총 4개월 간 브랜드의 주 타깃층이 선호하는 채널인 카카오스토리를 직접 기획 구성 제작해 브랜드 공식 플랫폼을 운영했습니다. 실험 영상, GIF, 카드뉴스 등 다양한 툴을 활용한 흥미로운 콘텐츠 제작과 토크 클래스와 같은 셀러브리티 행사 연계의 유기적 홍보활동으로 이씰린 콘텐츠 누적률 증가와 플랫폼 운영이 시작된 2월 이후 구독자수가 약 2배 이상 증가로 공식 플랫폼 운영을 효과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씰린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 정보 전달을 위한 소통 창구로 활용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이씰린 브랜드 및 주력 제품 인지 향상, 긍정적 호감도 향상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Marketing

isl_kakao
2017년 1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