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PR

CUCKOO Media Publicity

cuckoo
cuckoo_title

폴앤조엔컴퍼니는 밥솥시장의 독보적 1위 브랜드인 쿠쿠전자의 국내 및 해외에서의 위상 강화 및 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으로서의 비전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차별화된 메시지 수립, 매체 특성에 맞는 기획앵글 개발로 쿠쿠전자의 메시지를 대중과 매체에 적극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보다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달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쿠쿠전자는 38년간 한결같이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온 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입니다. 1998년 선보인 자체 브랜드 쿠쿠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밥솥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까지 밥솥업계 국내시장 1위를 수성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8년 제품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생활 속 행복’을 전하기 위해 기술혁신에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위한 연구개발투자 또한 지속적으로 병행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브랜드로 고객가치를 실현하며 글로벌 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Marketing

폴앤조엔컴퍼니는 즉각적이고 발빠른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를 통해 지상파 방송 매체에 쿠쿠전자와 관련된 부정이슈를 상쇄시키는 방송PR을 전개하여 위기를 최소화하고 기회로 만드는 성공적 PR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는, 클라이언트에게 기대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구축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SBS 8뉴스_위기관리

[SBS 8시 뉴스 ‘관리도 못 받는데…렌탈 요금 꼬박꼬박’]

네이버노출

[SBS방송 관련 NAVER 메인 노출]

네이트 메인노출

[SBS방송 관련 NATE 메인 & 랭킹 시사뉴스 부분 노출]

KBS 뉴스9

[한중 FTA관련 MBC뉴스데스크  ‘명암 엇갈리는 업계]

SBS CNBC 민생경제 시시각각

[SBS CNBC <민생경제 시시각각> ‘2조원 중국 전기밥솥 시장 승자는?’]

2017년 1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