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PR

CJ Max-bong SNS Marketing

[CJ제일제당]참고이미지1
cjmaxbong_title

Marketing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건강, 편리함, 즐거움을 창조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의 브랜드 모델로 가수 소유를, ‘맥스봉’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차예련을 기용했습니다.

CJ제일제당이 전개하고 싶은 ‘맥주에 어울리는 안주’를 이슈화 시키기 위해, 폴앤조엔컴퍼니는 두 셀러브리티를 활용한 마케팅을 고안하여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을 기획하고, 언론PR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cj_max
2017년 1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