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PR

NIVEA Deodorant ‘Influencer Seeding Program’

니베아_데오드란트_3
niveadeo_title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1991년 독일 바이어스도르프 그룹에서 선보인 브랜드로, 국내 언더암 스킨케어 부분에서 70%가 넘는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언더암도 다른 피부처럼 관리가 필요 한 피부’, ‘데오드란트가 단순히 땀 억제와 냄새 방지 기능뿐 아니라 언더암 스킨케어 제품’ 이라는 인식개선을 기대했습니다.

Marketing

 

폴앤조엔컴퍼니는 네트워크를 활용해 다수의 셀러브리티들의 SNS와 미디어 노출을 위한 니베아 데오드란트의 ‘Influencer Seeding Program’을 진행했습니다. 다수의 셀러브리티의 SNS 및 미디어 커버리지를 통해 데오드란트가 언더암 스킨케어 기능과 언더암도 다른 피부처럼 아름답게 가꿔야 한다는 메세지를 확산 시켰습니다.

2017년 1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