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PR

THE BODY SHOP ‘Share Love, Share Body Shop’ Campaign

IMG_3024
sharelove_title

영국 전통 코스메틱 브랜드인 ‘더 바디샵’은 동물 실험 반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지원, 자아 존중 고취, 인권 보호, 지구 환경 보호라는 5가지 밸류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폴앤조엔컴퍼니는 더 바디샵의 드래곤 후룻 립 버터의 수익금 전액을 동물자유연대, 중앙아동보호 전문기관, 환경재단에 기부하는 ‘쉐어러브, 쉐어 바디샵’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Marketing

쉐어러브 캠페인 Viral 유도

‘쉐어러브, 쉐어 더 바디샵’의 캠페인에 하석진, 손호준, 손호영이 참석하여 동물보호, 아동보호, 환경보호에 대한 메세지를 함께 알렸습니다. 500여건의 기사 게재, 방송 인터뷰, 파워 블로거의 포스팅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노출함으로써 바이럴 효과를 이끌어냈습니다.

sharelove
2017년 1월 17일